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

조종석에서 브이 했다가 벌어진 일

 

얼마전 유튜브에 "중 여객기 승객 천태만상…조종석에서 V" 이런 뉴스가 올라와서 알아봤습니다!!

사실 얼마나 이쁜가 궁금해서 살짝 뒤져보았더니 바로 나오더라는 ㅋㅋㅋ

 

 

구이린 항공(桂林航空) 이라는 동네 항공사 인거 같습니다

중국 살면서 첨보는 ...

 

 

조종석에서 당당하게 브이를 하고 sns에 사진을 올린 걸 보니

항공사 회장 딸인가? 라는 생각을 잠시해봤지만

중국 기사에 "기장과 연인관계"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기장은 짤리고 평생 운행 금지!!

 

이 여자 나이는 19살이지만

자신의 sns계정에 "내가 마음만 먹으면 못하는 일이 없지" 라고 써놓는 당찬 인생입니다

 

 

 

덕분에 성형전 과거까지 까발려지고 있습니다 ㅋㅋㅋ

 

 

"桂林机长吊销执照" 라는 관련 검색어가 중국 검색 사이트에 일파만파 번지고 있는 와중에 구이린 항공사는 조종사를 종신 비행금지에 처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그밖에 관련된자들 8명이 감봉, 6명이 비행금지에 처해진다고 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