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인터넷방송

중국 진출한 미녀 Bj안젤라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던 섹시 Bj 안젤라가 중국 진출을 하였네요

 

중국 도우티비(斗鱼)라는 중국 사용자 1위 인터넷방송 플랫폼을 이용해서 방송 중입니다 대륙답게 평균 동시 시청자 수가 30~40만 명이네요 ㅎㄷㄷ

  

 

 

  

프로그램 설치 필요 없이 바로 보기가 가능하구요 채팅 글들이 화면 위로 휙휙 정신없이 지나다니는데 안 보기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채팅창 대화를 보면 이쁘다, 사랑한다, 섹시하다 뭐 이런 것도 있지만 저질스러운 욕, 한국인 비하 등 발언도 보이네요

 

하지만 센스 있는 안젤라님은 "난 한자 못 알아봐" 그럼서.. 꿋꿋하게 방송을 하시는데 귀엽네요ㅎ 


화면 안에 로켓 그림이 있죠? 시청자가 선물한 별풍선 같은 건데 선물을 받을 때마다 Bj가 직접 캡처해서 진열해 놓은 거에요 ㅋㅋㅋ 저 로케트는 하나에 한화로 십만 원 정도!!! 당당하게 중국어 공부하시면서 외화를 벌고 계시는 BJ안젤라~멋져요!

 


 아래는 방송 중 일부를 동영상으로 녹화해서 올려보았어요~